일상일상 리뷰

블로그 첫 글 개시!!

2020. 8. 3.

얼마 전.. 맨날 컴터 켜면 게임만 하다가(칼바람...) 급 찾아볼 것이 있어 네이버 블로그에 접속해보았다.

원하던 걸 찾은 이후 오랜만에 블로그를 다시 해볼까? 하며 결혼 준비하며 응모한 청첩장 샘플 리뷰 보고,

시계 조립 스크랩 글을 보고, 달력 포맷 스크랩 글을 보고...

 

"응?? 내가 쓴글은 어디에???"

 

각종 응모, 스크랩 글만 잔뜩 있고 내가 쓴 글은 찾아볼 수가 없었다.

 

최근 관심을 갖게 된 시계를 비롯한 많은 제품(내 돈 내산...) 리뷰하고 싶은데 네이버 블로그에선 도저히 할 수가 없겠다.

해서!! 큰맘먹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다!!

 

이제는 끈기 있게 차근차근해보자~

 

카메라 세팅도 하고 올만에 제대로 블로그를 시작해볼까!!

 

첫 리뷰 예고...

롤렉스 데이저스트41 다크로듐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